재능교육은 그림책 `사자책`이 ‘2014년 소년한국일보 우수 어린이 도서’중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2014년 소년한국일보 우수 어린이 도서’는 소년한국일보가 주최하고 대한출판문화협회,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한국사서협회, 한국아동문학인협회, 영풍문고, 인터넷서점 YES24가 공동 후원하고 있다.



올해 우수 도서 공모에는 55개 출판사에서 150종을 출품해 여느해보다 뜨거운 경쟁을 펼쳤다. 특히 재능교육의 `사자책`은 독창적이고 다양한 시각을 제시하여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길러주는 그림책으로 문학 도서 부분 우수 어린이 도서 8종 중 최우수도서로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사자책`은 소년한국일보 지면 및 YES24 홈페이지에 자세히 소개하고, 영풍문고 종로점에서 우수 도서 특별 전시가 차려질 예정이다. 시상식은 11월 27일에 진행된다.



재능교육 관계자는 “유아기의 창의력과 인성 발달에 그림책은 특히 많은 역할을 한다”며 “연령별 다양한 소재의 그림책을 계속 발간해 어린 독자들에게 책 읽기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능교육의 그림책 `보들보들 털 뭉치`도 우수 어린이 도서에 선정됐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상현 메이비 결혼` 속도위반설 답변이?··화보보니 `봉잡았네`
ㆍ이하루 `역대급` 3단 애교 무너진 타블로··스태프마저 녹인 특급 애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광섭 폭행 혐의` 女 때문에 주먹다짐까지··동반女 누구길래?
ㆍ한화그룹, 바이오 사업 `새판짜기`‥한화케미칼 임원 대거 경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