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정원영의 아버지가 배우 정승호라고 알려진 가운데, 이모는 배우 나문희라고 밝혀져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이하 풀하우스)`의 `가족포차` 코너에는 방송인 최정원, 전수경, 정성화, 송승환, 바다, 정원영 등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MC 조우종은 정원영에게 "낙하산으로 캐스팅이 됐다는 소문이 있다"고 운을 뗐다. 이에 뮤지컬 제작자이자 배우 송승환은 "이번 작품이 아니고 데뷔할 때 낙하산이었다"고 폭로했다.



송승환은 "그때 내가 뮤지컬 `대장금`을 제작했는데 정원영이 오디션을 봤다. 그런데 연기를 아주 잘했다"고 칭찬했다. 이어 "그 날 저녁 정원영의 아버지에게서 전화가 왔는데 `내 아들이 (네 뮤지컬)오디션을 봤대`라고 말했다"며 "정원영의 이모는 나문희였다"고 밝혔다.



송승환의 폭로에 정원영은 "당시 군인이었고 말년 휴가를 받아 부모님 몰래 뮤지컬 오디션을 봤던 것"이라며 "이제껏 혼자 힘으로 잘 컸다고 생각했는데"라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정원영은 "이것(풀하우스 출연)도 아빠가 전화하셨나?"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집안이 대단하네",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아버지 닮았네",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피는 못속여",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배우 패밀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7월 족집게 외신 `소름`··지인 얘기 들어보니
ㆍ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에 과거 김원중 후배의 글 주목 "연예인 킬러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나윤희 기상캐스터 SK 최정 결혼, 울산 MBC 퇴사 `결혼 준비 중`
ㆍ원·달러 환율 1년3개월 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