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톱모델이자 영화배우인 케이트 업튼이 ‘SNL 코리아’에 출연한다.



케이트 업튼은 이번 주 ‘SNL 코리아’ 생방송 무대에 카메오로 출연, 신동엽과 ‘핫’한 개그 호흡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이트 업튼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신이 내린 몸매’로 불릴 만큼 매력적인 모델이자 최근 개봉한 ‘아더 우먼’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이렇듯 ‘핫함’의 아이콘인 그녀가 과연 ‘SNL 코리아’를 통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케이트 업튼 측에서 ‘SNL 코리아’ 출연에 대해 먼저 제안했고, 흥미로운 무대가 될 것 같아 흔쾌히 받아들이게 되었다”고 말하며 “케이트 업튼은 미국 ‘SNL’ 출연 경험도 있기에 그녀와의 무대가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케이트 업튼의 ‘SNL 코리아’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케이트 업튼, ‘SNL 코리아’에 나온다니 대박”, “케이트 업튼, 본방사수 해야 겠다”, “케이트 업튼, 어떤 개그 보여줄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SNL 코리아’에 출연해 신동엽 등과 호흡을 맞출 케이트 업튼의 모습은 오는 22일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힐링캠프` 홍은희, 장모님 앞에서 유준상이 `다리 찢은 사연`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김자옥 빈소 찾은 김희애, 울고 또 울고 "얼마전까지 연락했는데.."
ㆍ자유변동환율제 도마…대안 논의 활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