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기존 그릴대비 보관 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면서 전통적인 명절 전요리 및 삼겹살구이까지 가능한 `한경희 접이식 와이드그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경희 접이식 와이드그릴은 상하양면으로 부착된 양면그릴 방식으로 용도에 따라 구이 및 토스팅이 가능한 다기능 그릴 제품이다. 상하 양면의 그릴면이 서로 접힐 수 있게 설계돼 음식의 양면을 동시에 익힐 수 있고 두께가 두꺼운 요리의 경우에도 재료 속까지 열이 골고루 전달되어 최상의 맛을 구현하면서도 빠른 시간안에 조리가 가능해 에너지 절약에도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그릴면을 펼쳐 사용할 경우 넓은 와이드 면을 이용하여 한꺼번에 여러가지 요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재료로 만든 요리를 식지 않게 한꺼번에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경희 접이식 와이드그릴은 주물방식의 플레이트로 열 보존율이 뛰어나 고기와 생선을 조리할 때 재료를 골고루 익혀주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다. 또 요리 재료에 적합한 양면그릴의 높이를 설정 할 수 있어 전통적인 그릴요리부터 스테이크, 통삽겹살, 생선구이, 파니니 등 어떤 요리든 재료에 최적화된 조리법으로 설정할 수 있다.



제품의 최대 장점으로는 사용 후 그릴을 접어 세울 수 있어 이동이 간편하고 공간활용에 최적화 되었다.



한경희생활과학 추성엽 마케팅 실장은 “이번 한경희 접이식 와이드 그릴은 외식문화의 영향으로 가정에서도 스테이크와 파니니 등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은 브런치 메뉴를 만들어 먹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음식의 맛과 풍미를 살리는 다양한 요리를 완성시켜주기 때문에 연말연시 홈파티를 위한 필수제품으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 접이식 와이드그릴은 온라인 공식쇼핑몰(www.iHAAN.com/index.html)을 통해 가장 먼저 론칭하며, 오는 11월 24일 오후 3시 40분부터 약 60분간 CJ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파니 집, 3~4천 호가하는 그림들이 "갤러리가 따로 없네"
ㆍ故 김자옥 빈소.. 김희애, 김자옥 별세 소식에 "무슨 소리냐!" 오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