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철 `그날에` 무료배포 소식이 화제다.







이승철의 소속사 진엔원뮤직웍스는 12일 "오늘 이 순간 이후부터 어느 누구든 무상으로 `그날에` 음원을 다운로드 받거나 배포 및 전송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승철은 "애초 `그날에`는 일본 측의 삐뚤어진 시선에서처럼 반목이나 갈등에 대한 노래가 아니라 극복과 화해에 대한 것임을 알린다. 이 `평화송`이 정당함에 대한 가치를 높이고, 이를 토대로 이뤄지는 화합에 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승철은 "우리나라 사람은 물론이거니와 세계 각국 어느 나라 사람 모두가 이 음원을 마음껏 쓰고 가지기를 바라며 이를 계기로 우리의 아름답고 멋진 땅 독도, 그리고 통일에 대해 잠시나마 생각해볼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저 스스로는 우리나라 우리 땅 그리고 정당한 권리에 대한 무언의 압박과 처사에 대해 굴복할 의사가 전혀 없고 이번 일을 계기로 오히려 향후 독도와 관련된 일에 더 분명한 소리를 내기로 다짐한다"고 밝혔다.



이승철의 `그날에`는 3종류로 된 음원으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그날에`는 독도 입도 당시 합창 버전과 이승철의 솔로 버전, 전세계인들을 위한 영어 버전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승철은 9일 지인의 초대로 일본을 방문했다가 공항에 4시간 가량 억류된 뒤 입국을 거부 당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노래 좋다"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일본 진짜 이상하다"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통크다"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가사도 좋구나"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진엔원뮤직웍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토르 옆 수현 `존재감↑`
ㆍ전현무 때문에 일주일만에 덜컥 사표?··이지애 프리선언 이유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희준 노수산나 커플, 3년 교제끝 올 초 결별 "바빠서..."
ㆍ한은 기준금리 연 2% 동결…사상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