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린씨는 도시적인 이미지와 170cm의 늘씬한 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소유한 탤련트로, 영화배우 유혜리씨의 친동생이기도 하다.
왕성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최수린씨는 바쁜 촬영 스케줄 가운데서도 출산 후 중년에 들어서면서 갖게 됐던 가슴변형에 대한 고민을 스타메이크 오버 프로그램 ‘닥터&스타’에서 유캔비성형외과 김준호 주치의를 만나 해결하게 된 것이다.
놀라운 것은 가슴수술 후 이틀 뒤에 촬영에 복귀하였다는 점이다. ‘닥터&스타’의 사회를 맡고 있으며, 수술을 집도한 유캔비성형외과 대표원장 김준호 박사는 “과거 가슴수술과 달리 현재에는 약 1시간 정도의 내시경을 이용한 정밀 수술로 조직 손상 부위가 거의 없어 통증이 적거나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출산이라는 가족의 기쁨과 동시에 여성들에게만 찾아오는 이러한 신체 변형과 콤플렉스는 단지 미용적 욕구로만 바라보는 것엔 조금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정신적인 회복이라는 측면도 상당하다”고 덧붙였다.
유캔비성형외과에 따르면 가슴수술 문의의 70% 정도가 출산과 모유수유로 인해 젊은 시절의 가슴이 변형되어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이고, 상담자들의 대부분이 수술에 대한 심리적인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 과거에 비해 발전한 현재의 가슴수술
1) 첨단 내시경으로 수술하여 조직손상이 매우 적다.
2) 과거처럼 가슴을 붕대로 동여매지 않는다.
3) 피주머니를 차지 않는다.
4) 고통이 없거나 매우 적다.
5) 가슴 마사지를 할 필요가 없다.
6) 보형 속옷을 착용하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수술을 고려하는 많은 여성분들은 이처럼 첨단 내시경 사용여부와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수술을 집도하는가에 대한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고 수술에 임하는 것이 좋다.
탤련트 최수린씨의 가슴변형 고민 해결은 오는 11월 15일(토) 오전 8시 55분 OBS ‘닥터&스타’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OBS 체인지 라이프 닥터&스타 프로그램을 총괄 제작지원하고 있는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닥터&스타는 스타메이크 오버 프로그램으로써 새 지평을 열었고 시즌1의 성공에 힘입어 시즌2 방송까지 하게 되었다”며 “많은 시청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서 닥터&스타 시즌2에서는 보다 더 유익하고 감동적인 스토리를 전해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원중 고백, 조선희 작가 앞에서 팬티 내렸다?··"엄마라 생각하고.."
ㆍ구본준 한겨레 기자 이탈리아 출장중 사망··국내 유일 건축전문기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확바뀐 홍드로 몰라보겠네?` 홍수아 시사회 사진 보니..성형의혹 `활활`
ㆍ한은 기준금리 연 2% 동결…사상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