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철이 일본 입국 거부에 음원 `그날에`를 무료 배포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이승철의 소속사 소속사 진엔원뮤직웍스는 12일 "오늘 이 순간 이후부터 어느 누구든 무상으로 `그날에` 음원을 다운로드 받거나 배포 및 전송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승철은 이날 오후 급히 제작한 블로그를 통해 해당 음원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무료로 배포되는 `그날에` 음원은 독도 입도 당시 합창 버전과 이승철의 솔로 버전, 전세계인들을 위한 영어 버전으로 모두 세 가지다.





앞서 이승철은 지난 9일 지인의 초대로 일본 하네다 공항 입국했지만 당시 4시간 가량 억류된 뒤 입국을 거부 당한 바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멋지다",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그래 이렇게 해야지",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일본놈들..",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독도는 우리땅!!",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남의 영토 넘보는 일본놈들!",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멋진 결정하셨네요",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무슨 잘못을 했다고 입국거부야",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방사능국 안가면 좋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 화면 캡처/ 진엔원 뮤직웍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원중 고백, 조선희 작가 앞에서 팬티 내렸다?··"엄마라 생각하고.."
ㆍ구본준 한겨레 기자 이탈리아 출장중 사망··국내 유일 건축전문기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확바뀐 홍드로 몰라보겠네?` 홍수아 시사회 사진 보니..성형의혹 `활활`
ㆍ법인세 논란…예산정국 뇌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