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및 수험생들의 2015학년도 대학입학수학능력시험이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 시기의 수험생들은 수능시험에 대한 부담감이 큰 시기이기도 하지만, 반면 수능이 끝나고 나면 길었던 수험생활이 끝나는 것에 대한 해방감과 기대감에 젖는 시기이기도 하다.



수능시험이 끝나고 나면 부모님과 함께 성형외과를 찾는 학생들이 많다. 외모에 한참 민감한 나이일 사춘기를 수험생활로 보내고 난 후, 콤플렉스를 극복하기에 최적의 시기로 손꼽히기 때문이다. 11월 수능시험이 끝나고 난 후 성형외과는 그야말로 `문전성시`를 이루게 된다.



가장 흔히 생각하는 이 시기의 성형수술은 쌍꺼풀이나 코성형 등을 떠올리기 쉬우며 많이 찾는 수술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들어서 갸름하고 작은 얼굴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빠르고 안전한 수술법으로 전체적인 안면윤곽 개선효과를 볼 수 있는 퀵안면윤곽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안면 골격이 선천적으로 각지거나 큰 경우 사나워보이고 얼굴이 커 보이게 만든다. 퀵안면윤곽수술은 이러한 윤곽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며 회복이 빠르고, 부기가 없으며 수술결과가 자연스럽기 때문에 빠른 효과를 기대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수술법이다. 절개범위를 최소화 함으로써 수술 후 붓기 및 흉터가 적고, 빠른 시간 내에 수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긴 수술을 위한 마취의 부담이 적고, 안전하다.



그리고 쌍커플 수술과 코 수술을 병행시 이에 맞는 설계가 가능해 시너지가 효과가 더욱 크다.



이러한 퀵안면윤곽 수술이라 불리는 퀵광대축소술은 광대부분의 뼈를 잘라내어 밀어 넣는 방식으로, 플레이트와 나사, 핀 고정 없이, 얼굴뼈의 상태에 따라 두피 또는 귀앞 절개, 혹은 두피와 귀앞을 모두 절개해 수술하며 그리고 귀뒤사각턱수술은 귀뒤의 접힌 부분을 최소 절개해 각진 턱 뼈를 절제해 내는 방법으로 퀵광대, 귀뒤사각턱 모두 정면과 측면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 있으며 이에 대한 효과가 뛰어나다.



조동필 원장은 "수능시험이 끝나고 성형외과를 찾는 학생들은 짧은 시간에 티안나게 갸름한 V라인을 만들 수 있는 퀵안면윤곽수술을 선호한다" 며 "성형수술법이 발전하면서 안전하게 수술이 가능하게 되었고,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결과로 만족도가 높다 다만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들의 안면윤곽수술은 아직 어른이 되기 위한 준비과정이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과 정확한 진단을 통해 성장기를 고려한 윤곽수술이 가능한지 여부를 판단해야 한다" 또한 "이 시기에 성행하는 수능 이벤트 등 저렴한 가격에만 현혹되지 말고 수술 전 X-ray, 3D-CT 촬영과 혈액검사, 심전도 검사 등 환자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안전하고 체계적인 검사를 통해 체크해 안전함을 최우선으로 하는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장익경기자 ikj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지수 동성애 루머 진실게임되나?··데뷔전 영상 보니 `청순한데?`
ㆍ`진격의 수지` 악플러에 "제가 죽었으면 좋겠죠?"··그동안 보낸 악플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요괴워치 열풍 12월 한국 상륙··크리스마스 `등골워치` 등극하나?
ㆍ한중 FTA 타결‥내년 발효 목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