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강자’ 조은이 5년 만에 신보를 전격 발표한다.



감성 보컬리스트 조은이 오는 6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2009년 ‘그리워진다’ 발표 후 5년 만에 신보 ‘리마인드(Remind)’의 타이틀곡 ‘사랑.. 참 비겁하다’를 공개한다.



SBS ‘발리에서 생긴 일’ OST ‘안되겠니’를 시작으로 MBC ‘불새’의 ‘내 눈물 속에’, MBC ‘내조의 여왕’의 ‘시간이 흐르면’, SBS ‘옥탑방 왕세자’의 ‘한참 지나서’, KBS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의 ‘좋은 사람입니다’ 등 참여하는 OST마다 연이은 히트를 기록한 바 있는 조은이 이번엔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실력파 보컬리스트 조은이 5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 ‘리마인드(Remind)’는 정통 팝발라드 타이틀곡 ‘사랑.. 참 비겁하다’와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한 ‘안되겠니’, 멜로디컬하고 트렌디한 비트감이 느껴지는 ‘너 없이도 잘 살아’까지 조은의 과거, 현재, 미래를 동시에 느껴볼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의 넘버들로 가득 채워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호소력 짙으면서도 부드러운 조은의 보컬의 강점을 극대화시킨 타이틀곡 ‘사랑.. 참 비겁하다’는 애절한 감성 발라드로 조은은 ‘웰메이드 음악’으로 승부하는 11년차 감성 보컬리스트 저력을 선보일 것이라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가수 GOD의 서울 및 전국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친 공연기획사 월드쇼마켓에 새둥지를 튼 조은은 신보를 발표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침과 동시에 크고 작은 라이브 무대를 가지며 공연형 가수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은 장기하 발언, "몸에서 나는 에너지…침대에선 어떨까"
ㆍ이센스, 또 대마초 혐의 불구속 입건, 27명과 함께 무더기로...‘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황혜영 뇌종양 투병.. 김경록 "옆에서 지켜줘야겠단 생각" 애틋
ㆍ삼성, 신입 채용제도 개편…`직무적합성 평가` 도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