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가 낮은 지금 소형 아파트임대사업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해마다 1인 가구 증가율이 꾸준하게 증가하면서 1인 2인 가구가 우리나라의 가구 50%를 넘는 것이 현실이다. 또한 최근 전세가 사라지고 있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전문가들은 앞으로 집을 소유한 사람과 그 집에 다달이 세를 내는 사람 이렇게 두 분류로만 변화될 것이라 예측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아파트임대사업은 정확한 수익성과 안정성을 입증하기 어렵지만, 화순 대광로 제비앙 아파트의 특수한 상황이 그 수익성과 안정성을 입증하고 있다.





화순중심지역의 입지한 화순 대광로제비앙(1577-3350)은 쾌적한 주거환경과 안전한 보안, 그리고 1~2인이 살기 좋은 공간 구성들로 인기가 좋은 1~2인 임대주택 수익상품이다. 화순 대광로제비앙은 66㎡ 9,100만원으로, 5,000만원 대출시 연이율4% 보증금 2,000만원에 월 40만원의 수익을 볼 수 있는 높은 수익률과 높은 시세차익으로 임대사업자 최적의 투자 상품이다.





화순 대광로 제비앙의 가장 큰 장점은 전 세대 리모델링 완료로 쾌적한 인테리어와 철저한 보안시스템, 확실한 방음시설. 또한 가격이 저렴하고, 거주지에 입지해 광주지역 대형 쇼핑시설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또한 인근 상업 시설 및 생활. 체육시설과 가깝고 중심상업지구와 근거리에 인접하여 생활환경이 전반적으로 우수해 투자가치가 높다.





앞으로 이 지역에 지역경제개발로 인한 타지지역 인구유입 및 일자리창출로 앞으로 화순으로 많은 유동인구들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도시형아파트의 아파트입대사업의 경우 정부에서 재산세 제외 거의 모든 세금을 면제해 주고 있다.





지속적으로 1~2인 가구증가로 지속적인 수익률의 안정성을 확보한 화순 대광로제비앙. 확실한 임대수익을 얻고 싶은 전국지역의 아파트임대사업자들이 화순 대광로제비앙으로 몰려오고 있는 추세이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유진 이혼 "남편은 날 버릴 사람, 언제든 내 손을 놓을 것 같아" 과거 발언 주목
ㆍ이유진 이혼보도에 심경, "1년도 더 돼 버린 위로, 반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가애란 폭로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소개팅 부탁" 누군가 봤더니..."반할만 하네..."
ㆍ미, 양적완화 종료 선언.."초저금리 `상당기간`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