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의 부산 공연 예매가 잠정 연기됐다.







29일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금일 저녁 8시 오픈 예정이었던 박효신 콘서트 `해피투게더` 부산 티켓 예매가 부득이한 사정으로 잠정적으로 연기돼 안내 드립니다`라고 공지했다. 이어 `세부사항은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박효신은 12월 13일, 14일 양일간 펼쳐지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말까지 전국 4개 도시를 순회하며 전국 투어 콘서트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를 개최할 예정이다.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박효신의 이번 콘서트는 그 동안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비롯해 `야생화`를 라이브로 처음 들려주는 자리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효신 콘서트, 갑자기 왜?" "박효신 콘서트, 무슨 사정이 있나보네" "박효신 콘서트, 부산에서도 하긴 할 거죠?" "박효신 콘서트, 빨리 보고싶다~" "박효신 콘서트, 대박나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유진 이혼 "남편은 날 버릴 사람, 언제든 내 손을 놓을 것 같아" 과거 발언 주목
ㆍ`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에 취중고백 "마음의 몸살 앓았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유진 이혼보도에 심경, "1년도 더 돼 버린 위로, 반응"
ㆍ미, 양적완화 종료 선언.."초저금리 `상당기간`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