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라라베시의 신제품 악마쿠션 FW버전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캠페인이 100만 뷰를 돌파하면 화제가 되고 있다.



라라베시의 악마쿠션은 올 여름 대한민국 에어쿠션으로는 최초 온라인 마켓에서 2만개 판매 신기록을 세우며 쿠션대란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악마쿠션 FW는 오는 31일 출시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라라베시는 온라인에서 ‘QUEEN의 정체를 밝혀라’ 라는 타이틀로 티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악마쿠션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맞추는 방식으로, 수 많은 온라인 논객들이 악마쿠션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기대감을 쏟아내면서 100만 뷰를 돌파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케이비퍼시픽의 뷰티브랜드 라라베시 관계자는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악마쿠션 FW 캠페인이 100만 뷰를 돌파하며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기존 악마크림 SS의 히트 요인이기도 한 악마쿠션만의 독특하고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기대감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눈의 여왕 컨셉 아닐까?’, ‘디자인 돋는 악마쿠션 꼭 만나고 싶어요!’, ‘우리가 찾던 그것인가..! 퀸의 디자인.. 악마+퀸=마녀인가?’, ‘아이폰6보다 악마쿠션 FW가 더 기다려진다!’ 등 관심을 보이며, 악마쿠션 FW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악마쿠션 FW는 10월 31일 라라베시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우스타 박기행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하나·외환銀, 통합이사회서 조기통합 결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