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엄기준이다. 엄기준이 유연석, 이광수, 조인성에 이어 연애회춘 드라마 `연애세포`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남겨 화제다.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포미닛` 남지현, 백성현 등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연애세포`(작가 차현진 연출 김용완 제작 iHQ)가 29일 오후 3시 네이버 tvcast를 통해 엄기준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전무후무 캐스팅과 모태 솔로남과 미녀 톱스타의 로맨스라는 판타지컬한 스토리로 공개 전부터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연애세포`에 유연석, 이광수, 조인성 등 톱스타들의 대대적인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세 번째 주자로 나선 엄기준은 뮤지컬 `레베카` 공연으로 인한 바쁜 스케줄에도 `연애세포`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 속 화려한 분장이 돋보이는 엄기준은 "사랑하고 싶으신 분들, 꼭 솔로를 탈출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봐야 되는 드라마 같다"며 올 가을 웹드 시장의 판도를 뒤엎을 `연애세포`를 높이 평가하는가 하면, 주먹을 불끈 쥐고 "웹드라마 `연애세포` 파이팅"을 외쳐 `연애세포`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엄기준의 응원 영상은 한껏 고조된 `연애세포`의 응원 열기에 불을 지핀 것은 물론 유연석, 이광수, 조인성, 엄기준을 이을 다음 타자는 누구일지 지금껏 만나볼 수 없던 초호화 응원 퍼레이드에 관심을 높였다.



한편, `연애세포`는 2010년 7월부터 2012년 3월까지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 분)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 분)과 톱스타 `서린`(남지현 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한국 콘텐츠 진흥원 만화 연계 콘텐츠 제작사업에서 지원받은 기대작이다.



`연애세포`는 11월 3일 자정 0시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1회가 첫 방송된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금리인상 속도따라 `일파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