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하녀들`(극본 조현경, 연출 조현탁)의 첫 촬영 현장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 중 한양 최고의 퀸가 국인엽 역으로 분하는 정유미는 단아한 한복 자태를 뽐내는 청아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조선 최고의 트렌드세터다운 옷맵시와 기품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발산하는 비주얼은 남심은 물론 여심마저 흔들게 하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의 전통 한옥 세트장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 일찌감치 도착한 정유미는 감독을 비롯, 막내 스태프들까지 한 명 한 명 찾아가 인사하며 현장을 환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시종일관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했던 그녀는 첫 촬영부터 스태프들과의 찰떡같은 팀워크를 선보여 기분 좋은 대박을 예감케 했다고.



무엇보다 정유미는 천상천하 유아독존에서 하루아침에 노비로 전락하는 운명에 휘둘리는 캐릭터를 열연할 예정인 만큼 그녀가 선보이게 될 반전 인생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첫 촬영을 마친 정유미는 "첫 촬영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즐겁고 열정적인 분위기에 연기에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의 작업이 더욱 설레고 기대된다.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유미 `하녀들` 기대된다" "정유미 `하녀들` 한복 잘 어울려" "정유미 `하녀들` 얼른 보고 싶다" "정유미 `하녀들` 비주얼 훈훈" "정유미 `하녀들` 단아한 모습도 매력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 드라마 `하녀들`은 규방 여인들과 하녀들의 은밀하고 발칙한 생활야사부터 풍류남아 한량들과 몸짱 하인들의 매력 넘치는 라이벌 대결까지 그린 모던 로맨스 사극. `유나의 거리` 후속으로 방송된다.(사진=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금리인상 속도따라 `일파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