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미녀` 올리비아 핫세의 딸인 인디아 아이슬리의 미모가 화제다.





최근 미국 연예 매체 스플래시 뉴스는 올리비아 핫세의 딸 인디아 아이슬리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인디아 아이슬리는 엄마를 꼭 닮은 커다란 눈과 투명한 피부로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핫세의 딸 인디아 아이슬리가 관심을 끌면서 `로미오와 줄리엣`을 통해 청순한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올리비아 핫세의 최근 모습도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7일 올리비아 핫세는 자신의 트위터에 "아직 시차증이… 그러나 샌디아고에서 D sing x를 듣는다"는 글과 함께 딸 인디아 아이슬리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올리비아 핫세는 검은색 모자를 쓰고 자신의 딸 인디아 아이슬리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짓고 있다. 여전히 아름답고 우아한 미모를 간직하고 있지만 깊어진 주름이 그녀의 나이를 짐작하게 한다.





한편 1968년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을 통해 스타로 등극한 올리비아 핫세는 청순한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현재 딸 인디아 아이슬리가 올리비아 핫세의 청순 외모를 그대로 물려받아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영화 ‘카이트’, ‘언더월드4’, ‘헤드스페이스’ 등에 출연했다.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소식에 누리꾼들은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로미오와 줄리엣에서의 청순한 모습이 아직도 기억난다",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 세월을 이길 수는 없구나",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세월이 흘렀어도 여전히 미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나자렛 예수` 스틸컷 / `미국 십대의 비밀생활 시즌5` 공식 홈페이지 / 올리비아 핫세 트위터)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해철, 심폐소생술 후 3시간동안 수술 "경과는 지켜봐야할 듯..."
ㆍgod 신곡 ‘바람’ 발표 하자마자 1위, 국민그룹 위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아침 거르면 체중감량 효과?` 호주에서 32명 대상으로 실험해보니.."관심급증!"
ㆍKB 차기 회장에 윤종규…"조직 안정 최우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