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 임신 5개월 소식이다.



홍지민의 소속사 알스컴퍼니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홍지민이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다"고 밝혔다.



홍지민은 소속사를 통해 "이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다. 출산 예정일은 내년 3월"이라며 "결혼하고 9년 만에 드디어 임신을 하게 돼 정말 기쁘다. 무엇보다 신랑과 시어머니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임신 소식을 빨리 전해드리고 싶었지만, 늦게 가진 만큼 좀 더 신중하고 싶었다"며 "이제 우리 부부는 인생의 또 다른 중요한 단계에 접어들게 되었다. 정말 좋은 엄마가 되겠다"고 밝혔다.



홍지민은 코미디 창작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 출연과 함께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지방 공연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홍지민은 "정말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공연하고 있고, 모든 것이 감사하다"며 "출산 전까지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지민 임신 5개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 홍지민 임신 5개월, 축하합니다", " 홍지민 임신 5개월, 9년 만에 임신이라니 정말 기쁠 듯", " 홍지민 임신 5개월, 감회가 남다를듯", " 홍지민 임신 5개월, 좋은 엄마 될거 같아요", " 홍지민 임신 5개월, 건강한 아이 출산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정은 내년 초 출산, 속도위반 아니라더니.. 소속사 "사적인 일이라 몰랐다"
ㆍ헨리 이국주, 연인놀이 사진 공개 "이러다 정말 사귀는 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요가강사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화제··이연희 닮은꼴 엉짱 비법?
ㆍ신세계 수상한 내부 거래··`IT자회사 정육장비 납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