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경의 근황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안혜경은 지난 9월 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일상을 공유했다. 이날 안혜경은 지인과 연극을 보고 매운짬뽕을 먹으러 간 사진들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안혜경의 브이(V)라인 턱선이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안혜경은 20일 오후 서울 중구 을지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15 S/S 서울 패션위크` 이지헌-이지현 컬렉션에 참석, 예전과는 다른 외모로 취재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유는 유독 부은 듯한 얼굴이 눈길을 끌었기 때문.





안혜경의 달라진 외모가 온라인 상에서 인기를 끌었고 성형설까지 제기됐다.





이에 안혜경 소속사 측은 “성형한 건 아니다. 요즘 일정이 많아 피곤한 상태라 얼굴이 좀 부은 것 같다”고 안혜경의 성형설을 일축하기도 했다.





안혜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혜경, 성형한 거 같아”, “안혜경, 믿어줘야하나 말아야하나”, “안혜경, 연예인은 사생활이 없네”, “안혜경, 여자연예인은 나올 때 마다 성형 하는 듯”, “안혜경, 성형 안해도 예쁜데 왜 했어”, “안혜경, 흥해라”, “안혜경, 응원할게요”, “안혜경, 팬이에요”, “안혜경, 예전 얼굴이 훨씬 에뻐”, “안혜경, 섹시해요”, “안혜경, 성형 자주 하면 얼굴 이상해지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안혜경SNS/ 한경DB)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혜경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외모 변천사 화제 `동일인 맞아?`
ㆍ임정은 내년 초 출산, 속도위반 아니라더니.. 소속사 "사적인 일이라 몰랐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헨리 이국주, 연인놀이 사진 공개 "이러다 정말 사귀는 거 아냐?"
ㆍ은행 예·적금 이자만도 못한 주식·펀드 수익률··"돈 굴릴 데가 없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