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경의 근황사진이 화제다.



안혜경은 지난 9월 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일상을 공유했다. 이날 안혜경은 지인과 연극을 보고 매운짬뽕을 먹으러 간 사진들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안혜경의 브이(V)라인 턱선이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안혜경은 20일 오후 서울 중구 을지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15 S/S 서울 패션위크` 이지헌-이지현 컬렉션에 참석, 예전과는 다른 외모로 취재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독 부은 듯한 얼굴이 눈길을 끌었기 때문이다.



안혜경의 달라진 외모가 온라인 상에서 인기를 끌었고 성형성까지 제기된 것. 이에 안혜경 소속사 측은 “성형한 건 아니다. 요즘 일정이 많아 피곤한 상태라 얼굴이 좀 부은 것 같다”고 난데없는 안혜경의 성형설을 일축하기도 했다.



한편 안혜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혜경 성형의혹 뜬금없네”, “안혜경 괜히 불쌍”, “안혜경, 성형 안했다는데 믿어줍시다”, “안혜경, 연예인들은 이래서 피곤할 듯”, “안혜경까지 여자연예인들 볼때마다 불쌍”, “안혜경, 달라졌다는 말 안 들으려면 꾸준히 방송해야할 듯”, “안혜경 흥해라”, “안혜경 응원함”, “안혜경 얼굴이 좀 달라지긴 했네”, “안혜경 옛날에 이지적인 매력이 좀 사라진 듯”, “안혜경 얼굴 안타까워” 등 반응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혜경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외모 변천사 화제 `동일인 맞아?`
ㆍ임정은 내년 초 출산, 속도위반 아니라더니.. 소속사 "사적인 일이라 몰랐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바닥없는 코스피` 당혹스런 증권사··뚫린 예상치 하단 어쩌나?
ㆍ은행 예·적금 이자만도 못한 주식·펀드 수익률··"돈 굴릴 데가 없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