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대문 종합시장 화재 (사진=YTN)



동대문 종합시장 화재 … 원단상가서 발생



서울 동대문 종합시장 인근 원단상가에서 화재가 발생해 건물 3채가 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20일 오후 10시 57분경 서울 중구 청계천로 동대문 종합시장 5층짜리 원단상가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 건물은 동대문 종합시장 원단패턴을 판매하는 상가로, 한 층마다 20여개 점포가 붙어 있어 한때 불이 빠른 속도로 번졌다. 이에 28개 점포 중 17곳이 연달아 불에 탔다. 건물이 낡은 목조건물인데다 일부 점포에서 LPG 가스가 누출돼 불길이 확산된 것으로 보인다.



소방당국은 소방차 67대, 소방관 207명을 현장에 보내 1시간가량 이어진 진화작업 끝에 21일 오전 0시 5분 경 일단 큰불길은 잡았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이번 화재는 영업시간 이후에 난 것"이라며 "상가직원들이 전원 퇴근한 상태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보고됐다"고 밝혔다.



한편 소방당국과 경찰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상황을 조사 중이다.



동대문 종합시장 화재 소식에 누리꾼들은 "동대문 종합시장 화재, 인명피해 없어 천만 다행입니다" "동대문 종합시장 화재, 재산 피해는 어쩌나.. 자나깨나 불조심" "동대문 종합시장 화재, 담배불 아냐?" "동대문 종합시장 화재, 동대문 화재라길래 깜짝 놀랐네" "동대문 평화시장 화재, 남대문인데 여기까지 연기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소연기자 wowsports0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26년만에 밝혀진 살인마 잭더리퍼 정체는?..동네 이발사? `충격`
ㆍ더크로스 김혁건, 오토바이 사고로 당한 전신마비 극복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안혜경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외모 변천사 화제 `동일인 맞아?`
ㆍ`바닥없는 코스피` 당혹스런 증권사··뚫린 예상치 하단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