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도시 개발 사업은 동북아시아의 국제 비즈니스 중심도시 및 첨단산업도시를 목표로 진행 중이다. 특히 정부의 9.1 부동산 대책 이후 부동산 시장의 관심 있는 지역으로 급부상하며, 기존 미분양인 아파트들이 대거 소진되고 있어 내 집 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수요자들의 발길이 연일 끊이지 않고 있다. 그 원인은 정부가 신도시 공급을 중단하고 앞으로 3년간 공공택지 지구를 지정하지 않기로 하면서 국제도시의 미래가치성으로 반사이익을 톡톡히 누리는 모양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이 개발사업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송도신도시는 수도권 지역에서도 주거환경과 교육환경이 좋아 인구가 계속 늘고 있는 곳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 포스코엔지니어링, 포스코건설, 코오롱글로벌, 셀트리온, 동아제약, 엠코테크놀로지 등 글로벌 기업이 입주해 있으며, 올해 준공된 국내 최고 층 건물인 동북아트레이드타워는 국제도시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다.



송도국제도시에는 송도 에듀포레 푸르지오, 송도 캠퍼스타운 롯데캐슬,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송도 더샵 그린워크, 송도 더샵 마스터뷰,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송도 호반 베르디움 등이 분양 중이나 대부분 현장이 마감임박 상태이거나 입주를 앞두고 프리미엄이 붙어 있는 단지도 많다고 한다.



이들 단지 중 분양가 및 단지구성 면에서 눈길을 끄는 아파트가 송도 더샵 그린스퀘어다.



현재 입주중인 더샵 그린스퀘어는 지하1층-지상 42층, 12개 동, 전용면적 84㎡, 98㎡, 115㎡, 125㎡ 총 1,516세대의 대 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 아파트는 180m 동간 거리와 9%대 건폐율로 2014년 살기 좋은 아파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단지의 최대장점인 축구장 2.5배 크기의 단지 중앙공원, 그 위에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게 다양한 시설들이 갖추어져 있으며, 아파트 2개 층 높이의 6M 필로티, 약 1km의 산책로, 전세대 약90% 남향 배치, 100% 지하주차장 등으로 입주민의 편의를 높였고, 약 3000㎡ 되는 커뮤니티시설로 실내 골프장, 휘트니스센터, 키즈룸, 독서실, 보육시설, 노인정 등을 두어 입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배려된 많은 공간들이 담겨져 있다.



송도 더샵 그린스퀘어에서는 신규 계약자 특별 혜택으로는 발코니 확장비를 5층까지 무상지원 하며, LED등으로 교체할 수 있는 200만~250만원 상당의 교환권과 평형별 특별혜택이 더 있다고 한다. 이외에도 계약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그렌져, 50인치TV, 식품건조기를 경품으로 행사를 진행 중이다. 특히 LTV.DTI규제가 풀리면서 34평 기준 9000만원, 39평 기준 1억원, 45평 1억2000만원으로 입주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단지는 인천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과 지식정보단지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제3경인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강남권과 경기권으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 2017년 개통 예정인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인천시에서 GTX D노선(송도-잠실)에 대한 조기착공 타당성 연구가 착수에 들어 사통팔달의 교통네트워크를 구축할 전망이다.



송도 더샵 그린스퀘어는 입주아파트 보안특성상 방문예약 후 세대관람이 가능하다.



계약금은 500만원(1차)으로 동, 호수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담당직원과 동행하여 실 세대 관람이 가능하니, 전화로 상담하고 예약 후 방문하면 동o호수 선택에 유리할 수 있다. 상담문의: 1661-2627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파주 MDL 인근서 총격전, "도발하는 북한군에 대응사격"…인명피해 없어
ㆍ더크로스 김혁건, 오토바이 사고로 당한 전신마비 극복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슈퍼 루키 백규정, LPGA투어 하나-외환 챔피언십 우승
ㆍ`바닥없는 코스피` 당혹스런 증권사··뚫린 예상치 하단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