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은 1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서 그룹 GOD 시절 히트곡인 `세러데이 나잇`을 열창하며 등장했다.
방송인 신동엽이 "냉동인간 박준형이다. 세월이 많이 지났는데도 멋있게 변했다. 그런데 왜 결혼을 하지 않느냐. 독신 주의자냐"고 물었다.
이에 박준형은 "왜그래 맨. 나 여자 좋아해. 결혼하고 싶어. 그러나 아직 내 스타일을 찾지 못했을 뿐"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은 이제 질렸다. 청순하고, 성형을 많이 한 사람도 싫다"며 자신만의 이상형을 말했다.
특히 박준형은 방송인 유세윤과 대화를 하던 중 "지금 내 나이에 여자친구 없으면 이상한 것이 아니다"라며 "있다가 없다가 하는 것 아니냐"고 말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뽀뽀한 지 10일이 됐다며 지금 여자친구가 있음을 시사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SNL 코리아` 박준형도 연애해야지~" "`SNL 코리아` 박준형, 냉동인간도 사랑을 하겠지" "`SNL 코리아` 박준형 오빠가 빨리 결혼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SNL 코리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녀사냥 오창석 "사랑 없는 섹스는 칼로리 소모" 깜짝 발언
ㆍ판교 행사 담당자, 스스로 목숨 끊어 "죄송하다"…이데일리TV 공식사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야스쿠니 신사 참배 일본 각료, 충격 망언 "한국, 중국과 외교 문제 없다" 주장
ㆍ팬택, 美 법원에 파산보호 신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