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돼지고기 원가상승에 따라 서민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던 삼겹살이 비싼 가격으로 사람들에게 외면받는 추세가 늘어나고 있다. 여기에 베트남이나 중국산 돼지고기를 들여와 질이 나쁜 음식을 제공하는 고기집마저 늘어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착한 음식이라는 인식자체도 많이 훼손된 것이 사실이다. 이에 국내산 돼지고기를 정직하게 취급함과 동시에 컨셉있는 삼겹살 맛집을 찾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참나무숯 화덕 초벌구이 삽겹살을 이용한 한판구이 전문점 화덕애 한판 연신내점은 이러한 삼겹살 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최고의 착한식당이다.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공존하는 은평구 최대 먹자거리인 갈현동 연신내역에 위치한 화덕애한판은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고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여 근처 대학교 모임장소나 직장인 회식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장소이다.



참나무 숯 화덕으로 초벌한 두께 2.5cm 의 두툼한 삼겹살은 기름기가 적고 쫄깃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삼겹살 고유의 고소함을 즐기기에 좋다. 여기에 게르마늄 도자기 불판을 이용한 구이는 돼지고기의 겉과 속을 고루 익힐 수 있어 위생적으로도 최상이다.



또한 삼겹살 원가가 높아져만 가는 현실속에 본사의 탄탄한 프렌차이즈 시스템을 바탕으로 중간마진을 제외하고 최적의 단가로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트메뉴인 국내산 암돼지 한판 (생오겹살+생목살+생등심덧살+생항정살+오돌갈비+한방돼지껍딱)을 39,000원, 국내산 암돼지 반판(생오겹살+생목살+오돌갈비+한방돼지껍딱)이 23,000원 등 3~4명이 먹기에 부족함이 없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이 외에 오리 훈제고기, 돼지껍대기 등 술 안주 단품메뉴 역시 준비되어 있어 점심이나 저녁식사 이외에 술 자리를 가지는 장소로도 추천할 만하다.



갈현동을 비롯, 은평 뉴타운과 서오릉, 구파발 등 유동인구가 많은 연신내 지역에 푸짐하고 부담없는 맛집을 찾는다면 화덕애한판 연신내역점을 주목할 만 하다.
최상섭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인석 안젤라박, 만난지 5개월만에 결혼 `속도위반 아님` 재치 화보
ㆍ`해피투게더` 이미도, 전직 애로배우의 노하우 공개 "모든 대사에 신음소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정부안이 더 강도 높다?··고액수급자 `정조준`
ㆍ코스피, 외인 대규모 매도‥1900선 `붕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