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가 성민과 김사은의 결혼을 축하했다.



14일 오후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는 성민이 김사은과의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이 트위터를 통해 결혼을 축하하는 멘션을 남겨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성민이 김사은과의 결혼을 인정한 직후, SM TOWN 글로벌 트위터에는 “성민아~ 결혼 축하해! 너의 미래에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사랑한다. -SM엔터테인먼트 가족 일동”이라는 축하의 글이 게재됐다.



앞서 성민은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사은과의 결혼 소식을 인정했다. 성민은 김사은과의 결혼에 대해 “내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한다. 오늘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팬)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다. 내 소중한 친구이자 나를 사랑해주는 E.L.F(슈퍼주니어 공식팬클럽 이름)에게 그 누구보다 먼저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고민하던 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됐다. 죄송하다”고 입장을 전했다.



최근 두 사람을 잘 아는 측근에 따르면 성민과 공개 열애 중인 뮤지컬 배우 김사은이 오는 12월 1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웨동홀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해 진행된 뮤지컬 ‘삼총사’에서 각각 달타냥과 콘스탄트 역을 맡아 호흡을 펼친 것을 인연으로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밝혀졌다.



성민과 김사은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민과 김사은 결혼이라니 대박”, “성민과 김사은 결혼 축하해요” “성민과 김사은 결혼? 진짜로 하네”, “성민과 김사은 결혼 찌라시가 적중했다”, “성민과 김사은 결혼 잘 사시길”, “성민과 김사은 결혼 팬들 눈에서 눈물 제대로 뽑네”, “성민과 김사은 결혼 현역 아이돌 결혼은 익숙치 않다”, “성민과 김사은 결혼? 결국 신동보다 먼저 가네” 등 반응했다.



한편, 성민은 결혼 후에도 슈퍼주니어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오스트리아 소녀, 가출 후 임신까지...IS 성노예 1500명 추산 `경악`
ㆍ`왔다 장보리 마지막회` 연민정, 점찍고 `민소희 변신` 폭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하늬 윤계상 한솥밥 소식에 "혹시 결혼하나?"
ㆍ다음카카오 "감청 영장 불응"‥실정법 위반 논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