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지주(회장 박인규)는 14일 대한상의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제2회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포상’ 민간기업 부문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대한상의,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한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포상’은 기업의 지속가능경영을 촉진시키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참여를 유도하기 우수사례를 발굴 포상하는 자리로 올해로 2회째입니다.



이번 포상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기업을 대상으로 전수평가를 실시해,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평가, 지속가능경영 실태조사, 소비자 평가, 국정과제 이행성과 평가등을 통해 후보군을 선발했으며 전문 심사위원들이 최종 수상기관을 선정하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DGB금융지주는 지난 10월 7일에도 한국표준협회(KSA)가 주최한 ‘2014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지속가능성 1위 기업 및 지속가능성보고서상(KRCA)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박인규 DGB금융 회장은 “앞으로도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고 진정성 있는 지속가능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기업시민으로서의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오스트리아 소녀, 가출 후 임신까지...IS 성노예 1500명 추산 `경악`
ㆍ`왔다 장보리 마지막회` 연민정, 점찍고 `민소희 변신` 폭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하늬 윤계상 한솥밥 소식에 "혹시 결혼하나?"
ㆍ다음카카오 "감청 영장 불응"‥실정법 위반 논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