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7주년을 맞아 새로운 영업브랜드 ‘Jump Together’를 선포한 대구은행이 고객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신영업브랜드의 개시를 알렸습니다.



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10일 창립 47주년과 관련해 일정액 이상의 카드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할부 혜택과 경품추첨 등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11월30일까지 체크카드를 포함한 대구은행BC 신용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30만원 이상 사용 고객이면 자동 응모됩니다.



1등 당첨고객에게는 순금2돈(1명), 2등 고객에게는 기프트카드(10명), 3등은 SPC상품권(459명)을 제공하며, 창립 47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총 470명에게 증정됩니다.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사용 시에는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합니다.



박인규 대구은행장은 “창립47주년을 기념해 Jump Together를 신영업브랜드로 내세우고, 고객의 미래를 위해 힘차게 뛰겠다는 대구은행의 의지를 담은 이번 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대구은행은 지난 7일 창립 47주년을 맞아 ‘발로 뛰는 영업’의 일환으로 새로운 영업브랜드인 ‘Jump Together’를 선포한 바 있습니다.





[사진설명] DGB 대구은행 전경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4년 전 고종 침실, 축조 당시 모습 그대로...무료개방에 ‘구경 갈까?’
ㆍ한글날 행사, `한글 타요 버스` 한 달간 서울시내 운영.."기대만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한예슬 `미녀의 탄생` 주상욱과 호흡, 드라마 복귀 `팬들 관심 폭발`
ㆍ최경환 "증권거래세 인하 전혀 검토 안 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