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빅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Error(에러)’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10일 자정 빅스는 빅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Error(에러)’의 티저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데뷔 이래 역대급 컨셉을 자랑하듯 SF로맨스 영화를 연상케 하는 신비스러우면서도 애절한 CG영상이 삽입되어 있으며, 강렬한 안무 영상과 빅스 멤버들의 포텐터진 비주얼을 담은 영상미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타이틀 곡 ‘Error(에러)’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홍빈은 티저에서도 슬픔, 애절, 아픔 등 다양한 감정들을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연기로 표현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상의를 탈의하는 장면에서 고스란히 드러난 홍빈의 탄탄하면서도 견고한 등근육은 영상의 압권으로 여심을 뒤흔들며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는 것.



‘Error(에러)’의 뮤직비디오는 서태지의 9집 앨범의 타이틀 곡은 물론 태티서의 ‘Holler’, 카라의 ‘맘마미아’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홍원기 감독의 작품이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번 앨범은 사이보그라는 컨셉을 세계관으로 가지고 있지만, 더욱 애절하면서도 슬픈 본질적인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을 것이다.”며 “역대 최고의 컨셉이라는 평에 걸맞게 본편에서는 훨씬 충격적인 영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한층 치명적이고 강렬해진 빅스 멤버들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빅스 홍빈 티저에 누리꾼들은 “빅스 티저, 대박” “빅스 티저, 장난 아니야” “빅스 티저, 저렇게 잘생긴 사이보그가 어딨어” “빅스 티저, 컴백만 기다려” “빅스 티저,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Error(에러)’는 오는 10월 14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4년 전 고종 침실, 축조 당시 모습 그대로...무료개방에 ‘구경 갈까?’
ㆍ한예슬 `미녀의 탄생` 주상욱과 호흡, 드라마 복귀 `팬들 관심 폭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예지 유노윤호 열애설, "잘 챙겨주는 친한 오빠일 뿐" 꽃할배 나온 그녀는 누구?
ㆍ최경환 "증권거래세 인하 전혀 검토 안 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