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태지가 전 부인 배우 이지아를 언급해 화제다.







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는 서태지가 출연해 자신의 결혼과 육아, 소탈한 일상 생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방송에서 서태지는 전 부인 이지아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서태지는 "잘 될거라고 생각했고, 정말 좋아했지만 남녀 사이가 쉽지 않다"라고 말문을 뗐다.



이어 얼마 전 이지아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자신을 언급한 것에 대해 "내가 너무 범법자처럼 돼있더라"라고 솔직한 심경을 전하며 "행복하게 지내고 잘 됐으면 좋겠다. 다 내려놓았으면 한다"라고 이지아의 행복을 빌었다.



한편 서태지는 "댓글을 다 본다. `감금의 아이콘`이라는 말에 상처를 받았다"라며, "아내 이은성은 본인이 지금 활동을 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 육아에 전념하고 싶어한다"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참 꼬여있네요"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모두 행복하시길"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이은성 방송에서 보고싶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아이가 참 귀엽던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4년 전 고종 침실, 축조 당시 모습 그대로...무료개방에 ‘구경 갈까?’
ㆍ한예슬 `미녀의 탄생` 주상욱과 호흡, 드라마 복귀 `팬들 관심 폭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예지 유노윤호 열애설, "잘 챙겨주는 친한 오빠일 뿐" 꽃할배 나온 그녀는 누구?
ㆍ최경환 "증권거래세 인하 전혀 검토 안 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