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소집해제 후 2년 만에 신곡으로 컴백하는 가수 나윤권이 한층 잘~생겨진 외모로 업그레이드 돼 돌아왔다.



8일 나윤권의 소속사 케이튠이앤엠코리아를 통해 나윤권의 새 싱글 ‘If only’의 재킷 커버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나윤권은 말끔한 수트 차림에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2년의 공백기 이후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보였다. 여기에 더욱 남자답고 훈훈해진 외모 또한 시선을 모았다.



소집해제 후 본격 컴백을 앞둔 나윤권은 앞서 지난 6일 ‘If only’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이번 신곡에는 작곡가 김형석과 작사가 양재선이 나윤권을 위해 또 한 번 의기투합한 터라 더욱 주목된다. 김형석, 양재선 콤비는 그간 성시경의 ‘내게 오는 길’, ‘차마’, 신승훈의 ‘아이 빌리브(I Believe)’, 보보의 ‘늦은 후회’ 등 숱한 히트 발라드 넘버를 만들어왔다.



한편 나윤권은 오는 13일 신곡 ‘If only’의 음원을 공개하고, 오는 11월 8~9일 양일간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단독 콘서트 `재회`로 팬들과 만난다. 현재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가 진행 중이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아, 日 재력가와 재혼에 과거 속옷 입은 섹시화보 화제
ㆍ차승원 공식 입장 "노아를 위해 작은 거짓말 했다".. 아내 이수진 거짓에세이 논란 해명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지드래곤♥키코` 은밀한 스킨십까지…이래도 아니야? `심야데이트` 포착
ㆍ5조원 추가 투입해 내수부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