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소형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뜨겁다. 답답한 아파트 생활을 벗어나 도심 근교에서 여유롭게 생활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과 더불어 이러한 소형타운하우스는 아파트의 편리성과 전원주택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충족시켜줄 수 있기 때문이다. 소형 전원주택, 소형타운하우스는 기존에는 은퇴 후의 중,장년층 수요가 대부분이었던 것에 반해 최근에는 아이를 키우는 3,40대 연령층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수요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하듯 최근 분당에서 5분 거리인 소형타운하우스 ‘펠리체 아일랜드’ 모델하우스가 10월 11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펠리체 아일랜드’는 분당 초근접지인 경기도 광주 신현리 태재고개에 위치한 신개념의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이다. 전원주택(단독주택)과 타운하우스(공동주택)의 장점만을 접목한 소형타운하우스로, 총 46세대로 대지면적 약 16.561㎡에 전원주택 대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면적은 약 330㎡(구100평)~약 519㎡(구157평)으로 다양하며, 세대별로 독립 필지에 개별 정원을 갖춘 3층 전원주택이 제공된다.



또한 건축물은 총 3가지 타입(기본형 A, B, 고급형 C 타입)으로, 수요자의 성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고, 경제적인 공간을 갖추고 있어 평수대비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공통적으로 발코니, 테라스가 제공되며, 고급형의 경우 별도의 지하주차장이 주어진다. 분양가는 분당 아파트 전세자금과 비슷한 4억원대 수준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소형전원주택을 소유할 수 있다.



전원주택형 소형 타운하우스 ‘펠리체 아일랜드’는 분당 5분 거리 이내로 분당의 편리한 인프라가 생활권에 속해 있으며, 단지 앞 서울도심으로 연결되는 버스를 이용하면 25분 이내 강남도착이 가능한 최적의 교통요지에 위치해 있다.



더불어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와 백화점(AK플라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2015년 준공예정), 종합병원(서울대학교 병원, 차병원, 분당 제생병원 등)이 단지 인근에서 가까워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인근 5분 거리 이내 유치원과 광명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분당학군(장안중, 대진고 외)이 근접해 있어 아이들의 교육도 걱정 없다. 이 밖에도 율동공원, 중앙공원 그리고 인근에 위치한 골프장, 등산로 등을 이용함으로써 자연과 접한 생활을 통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도심 속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소형 타운하우스 ‘펠리체 아일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fellic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분양 문의: 031-726-1213 모델하우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821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618회 로또` 당첨번호는?…`로또 1등의 꿈` 40대 남성, 6년 만에 드디어
ㆍ차승원 공식입장, `왔다 장보리`, `최고의 사랑` 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응원 봇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차승원, "마음으로 낳은 아들 노아" 친부 소송男 알고보니 부인 전 남편 `충격`
ㆍ삼성전자, 3Q 영업익 4.1조원‥전년비 60% 감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