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TOEIC 주관사인 YBM 한국TOEIC위원회는 이처럼 일정 점수 이상의 토익점수가 필요한 취업준비생들의 토익시험 응시 기회를 확대해주고자 2014년 10월 토익시험을 2번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별히 오는 11일에 치러지는 토익시험의 경우 토요일에 시행돼 응시생들의 편의가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10월의 경우, 상•하반기 공채를 직전에 둔 2월과 8월에 비해 상위권 점수를 차지하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의 응시율이 낮아 수험생들이 점수를 끌어올릴 수 있는 최적기로 꼽힌다. 따라서 10월 토익시험에는 기존보다 많은 응시생들이 몰릴 것으로 예측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EBSlang의 토익인강 브랜드 ‘EBS토익목표달성(이하 토목달)’은 수험생들의 점수 향상을 돕고자 토목달 ZERO 시스템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토목달 ZERO 시스템은 수강료 100% 현금환급은 물론, 점수 향상에 따라 다음 강의를 무료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900점대 고득점을 달성하면 토익 응시료 지원 등의 추가 선물이 주어지며, 목표점수 달성에 실패하더라도 1년간 무제한 수강 혜택을 통해 목표 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로 지난 19일 제275회 토익시험 성적이 발표된 후 토목달 카페에는 수많은 수강생들의 성공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토목달 630점 코스 수강생 박OO은 “환급을 성공하게 돼서 너무나 뿌듯하고, 성적도 목표달성해서 행복한 토목달 ZERO 시스템! 저와 같이 인강을 완강해 보신적이 없던 분들에게 강추입니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토목달 900점 코스 수강생 윤OO은 “하루하루 인강을 듣고 복습하다보니 8주가 지나갔고, 얼마나 실력이 늘었는지 보기 위해 친 시험에서 목표를 달성한 결과가 나와 기쁘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외에도 토목달은 시험 전 마지막 토익 점수 상승을 위한 온라인 무료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토목달 토익무료특강의 장점은 토익기출문제 및 해설, 토익LC 문제 음성 등 토익공부에 필요한 모든 자료를 무료로 제공해 혼자서도 실전과 흡사한 마무리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한 데일리 토익 테스트 및 토목달 카페를 통해서 1:1 Q&A서비스 및 각종 이벤트를 통해 토익 교재는 물론 토익 응시료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 받을 수 있어 토익공부에 더욱 효과적이다.
보다 자세한 강의 및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은 EBS 프리미엄 외국어 교육 사이트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와우스타 박기행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승원, "차노아는 내 아들" 주장 1억원 친부 소송 휘말려
ㆍ`차노아 아빠` 차승원 부부, 1억원 친부소송에 묵묵부답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인기가요 에일리 1위, 늘씬해진 각선미로 댄스-파워풀 고음 `역시`
ㆍ[이슈] 삼성전자 실적악화 속 통큰투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