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성형수술을 받는 부위가 가슴일 정도로 3~5년전에 비해 가슴성형수술이 보편화되었다.



우리나라에서도 연간 3만 건 정도의 가슴성형수술이 이뤄지고 있는데, 과거에는 무조건 큰 가슴이 가슴성형의 트렌드였다면, 그 이후에는 자연스러운 모양과 사이즈의 물방울가슴이, 최근에는 볼륨감 있으면서도 티나지 않는 가슴 모양이 인기를 얻고 있다.



* 티 나지 않는 자신감! 멀티풀 가슴성형은?



볼륨감있는 가슴을 만들면서도 티나지 않게 하는 비결은 ‘멀티풀 가슴성형’이다. 멀티풀가슴성형은 보형물과 지방이식의 장점만을 결합하여 어느 각도에서 봐도, 어떤 움직임에도 티나지않는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을 만든다.



멀티풀 가슴성형은 우선 본인의 흉곽 사이즈에 적합한 코헤시브젤 보형물을 이용해 볼륨감있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형성해 준 다음 자가지방이식을 통해 가슴 모양을 더욱 자연스럽게 하여 내 피부조직과 똑같은 촉감을 얻을 수 있게 된다.



* 너무 말라 고민인 여성들에게 적합해



멀티풀 가슴 성형은 너무 말라서 흉곽의 크기가 작고, 근육량이 적어 가슴성형을 했음에도 볼륨감 넘치는 가슴을 갖기가 어려웠던 체형의 여성이나, 가슴성형을 받고는 싶지만 보형물이 티 날까봐 망설였던 여성, 깊은 가슴 골을 원하는 여성, 가슴확대와 동시에 자연스러운 모양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다.



* 가슴성형 자연스러움이 만족도의 척도



티엘성형외과 가슴성형센터 임중혁 대표원장은 “최근 가슴성형을 받는 사람들은 볼륨감 넘치는 가슴을 원하면서도 티 나지 않는 결과를 원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욕구를 만족시키고자 만들어진 멀티풀 가슴성형은 보형물 위에 지방이식을 한번 더 시행하여 자연스러운 촉감과 움직임을 완성시키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한다.



티엘성형외과 가슴성형센터 임중혁 대표원장은 16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의로 미국 앨러간사와 독일 폴리텍사 등 다수의 가슴 보형물 관계자들이 방문해 그 기술력을 인정하였으며, 성공적인 수술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로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컬투쇼 박재범 정찬우, `얼굴 차이가...어마어마`
ㆍ걷는 아프리카 물고기 화제, 1년 훈련후 육지생활 가능.."중요한 발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베스티 해령 비, 드라마 기대되는 대박 케미 "좋은 기운 팍팍"
ㆍ정홍원 총리 "민생경제 법안 조속히 처리해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