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서프라이즈 멤버인 배우 강태오가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의 광고모델로 발탁돼 눈길을 끈다.



(주)샤트렌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는 최근 남성 라인 와일드로버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강태오와 전속 계약을 맺고 강태오와 함께한 2014년 F/W시즌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강태오는 잘생긴 외모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 앞에서 자신만의 매력과 끼를 마음껏 뽐내며 차세대 한류스타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그는 이번 와일드로즈 화보 촬영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발산하며 다양한 아웃도어 의상들을 소화해 아웃도어 패션을 완벽하게 연출했다.







와일드로즈 유지호 이사는 "고객층을 넓히기 위해 젊은층 고객들에게 호감도가 높은 강태오를 와일드로버 남성모델로 기용해 광고 촬영을 마쳤다"며 "특히 여성 전문 아웃도어 와일드로즈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손예진과 함께 기존의 고객뿐만 아니라 젊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프라이즈의 강태오는 한국 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촬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컬투쇼 박재범 정찬우, `얼굴 차이가...어마어마`
ㆍ걷는 아프리카 물고기 화제, 1년 훈련후 육지생활 가능.."중요한 발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베스티 해령 비, 드라마 기대되는 대박 케미 "좋은 기운 팍팍"
ㆍ정홍원 총리 "민생경제 법안 조속히 처리해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