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우가 아이컨택 4종 세트를 공개했다.



KBS1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극본 이은주, 연출 김원용)’에서 `염치웅`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현우가 사랑스러운 펫보이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우는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며 화사하게 미소 짓고 있다. 네 장의 사진을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하고, 귀엽기까지 한 자신만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현우는 보듬어주고 싶은 순수 청년 `염치웅` 캐릭터를 200% 소화한 모습이다.



또한 실제 눈 앞에서 웃고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생동감 있는 그의 눈빛과 표정은 사진을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과 두근거림을 느끼게 하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렇듯 모두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는 현우는 `고양이는 있다` 촬영 현장에서도 애교 넘치는 눈웃음과 친근한 말투, 숨길 수 없는 장난기로 스태프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키며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고 있는 KBS1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혜경 대표 딸 `황소희 누구?` 굴욕없는 몸매+인형미모 "화제"
ㆍ김태희 기부, 얼음물 대신 손글씨한 이유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세계 최장신 남성 사망, 마지막 키가 무려 2m60cm.."사망 원인은?"
ㆍ기업이 운영권 갖는 퇴직연금펀드 허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