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아이스버킷챌린지를 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지드래곤은 영어로 "제 두 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23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스버킷챌린지를 하는 영상을 올린 적 있으며, 당시 양현석, 이수만, 박진영을 다음 타자로 지목한 바 있다.
그러나 이번 아이스버킷챌린지 영상은 지드래곤의 비공개 계정에 올라와있었으며, 이미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던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를 다음 타자로 지목하여, 다시금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편 지드래곤의 두 번째 아이스버킷챌린지 영상이 유출된 아이디 ‘peaceeminusone’ 계정은 삭제된 상태이며 지드래곤은 키코와의 열애설에 대해 ‘단순한 친구 사이다’ 라고 일축한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둘이 진짜 사귀는건가 아닌가 헷갈린다”, “친구 사이면 그럴 수도 있지”, “그나저나 두 사람 참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커플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손은주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대용, ‘황제 단식’ 댓글 논란에...30년 배우 생활 은퇴 결심, 왜?
ㆍ맹승지 배꼽티 입소, `여군특집`서 무개념 인증한 그녀는 누구?.."베이글녀 개그우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성조숙증 환자 5년 사이 3배 증가? 서울지역과 여성에게 더 심각
ㆍ개별종목 서킷브레이크 시행...언제부터 시행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