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6일) 방영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4회분에 차유람이 출연, 극중 강태하(문정혁)에게 당구레슨을 한다.
지난 25일 방영된 3회분에서 드디어 대면하게 된 한여름(정유미)의 구남친 강태하와 현남친 남하진(성준). 호텔에서 태하를 봤던 기억을 떠올리며 여름과 태하의 관계가 심상치 않음을 직감한 하진. 그리고 그런 하진에게 ‘질투인듯 질투아닌 질투같은’ 묘한 감정을 느낀 태하. 두 남자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흐른 가운데 당구대결을 벌이게 되고, 며칠 내에 승부를 내기로 기약한다. 이에 승부욕이 발동한 태하가 어떻게든 이겨보려 특별레슨을 받게 된다.
최근 미모와 실력으로 방송까지 활동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차유람. 제작진의 섭외에 흔쾌히 특별 출연을 결정했다. 실제 촬영장에서도 문정혁에게 자세를 교정해주고 기술을 전수하는 등 특별 선생님으로 활약했다고. 촬영 후엔 당구여신의 등장에 술렁이던 남자 스태프들과 일일이 사진을 함께 찍고 사인을 해주는 등 남다른 팬서비스를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드라마 촬영장이 어색할 수도 있었을 텐데, 차유람 선수가 당구 실력 못지않은 연기를 보여줬다”는 후기를 전하며, “당구는 특히 남자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스포츠중 하나다. 태하와 하진의 ‘수컷 본능’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것이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연애의 발견’에서는 구남친 강태하와 함께 일을 하게 된 여름, 여름을 왜 그리워했는지 깨달은 태하, 그리고 그런 태하에게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챈 하진, 이 세 남녀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다. 드디어 한 자리에서 대면한 세 남녀, 오늘(26일) 밤 10시 KBS 2TV 제4부 “너, 한여름 좋아하지?”에서 그 후기가 그려진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대용, ‘황제 단식’ 댓글 논란에...30년 배우 생활 은퇴 결심, 왜?
ㆍ맹승지 배꼽티 입소, `여군특집`서 무개념 인증한 그녀는 누구?.."베이글녀 개그우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성조숙증 환자 5년 사이 3배 증가? 서울지역과 여성에게 더 심각
ㆍ개별종목 서킷브레이크 시행...언제부터 시행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