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스윙스와 가수 에일리가 콜라보곡을 발표해 화제다.



22일 스윙스와 에일리가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 앨범 `어 리얼 맨(A Real Man)`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스윙스와 에일리의 `어 리얼 맨`은 지난해 5월 빈지노, 그레이, 자이언티와 함께했던 스윙스의 싱글 `어 리얼 레이디(A Real Lady)`의 연작 형태의 곡이다.



`어 리얼 맨`은 "모두가 너에게 요구하는 건 진짜 많아. 공부하러 학교 가는데 귀찮은 화장. high heels, 성적관리, 또 뭔 TOEIC 점수…"등으로 시작되는 현재 세태를 풍자한 곡으로, 스윙스와 에일리의 보컬이 잘 버무려진 R&B 힙합음악이다.



스윙스의 소속사 브랜뉴 뮤직은 "산이와 레이나의 프로젝트 싱글 `한여름 밤의 꿀`에 이어 브랜뉴 뮤직이 준비한 또 한 번의 새로운 콜라보 프로젝트다"라며 "진짜 남자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에일리의 깜짝 랩이 담긴 `어 리얼 맨`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윙스와 에일리 앨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윙스, 이미지와 다르게 부드러운 면 있네", "스윙스와 에일리, 목소리가 잘 어울려", “얼른 들어봐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수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혐의, 과거 인터뷰서 "맞는 게 더 마음 편해…"
ㆍ유병언 장례식, "입던 옷 그대로 관도 없이 구덩이에…" 유언 따라 간소하게 진행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현중 폭행 혐의 `아직 조사 중`, 태국 월드 투어 후 소환
ㆍ2분기 가계소득·지출 증가율 둔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