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가 KBS2 드라마 `조선총잡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준기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조선총잡이` 촬영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이준기는 집중력 있게 연기하는 모습부터 환하게 웃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에는 드라마 `조선총잡이` 촬영 현장에서 매일 같이 일어나는 일들이 담겨 있다. 가장 좌측에 있는 사진은 놀랍도록 뛰어난 집중력을 보여주며 연기를 하는 이준기의 모습이다. 이준기는 촬영장에서 스태프들과 장난을 치다가도 컷 소리와 함께 배역에 온전히 몰입하는 집중력으로 호평 받고 있다.



가운데 사진은 오케이 컷 소리와 함께 모니터용 카메라를 두리번거리며 찾는 이준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아무리 바쁘게 돌아가는 현장에서라도 이준기는 더 나은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모니터 용 카메라로 자신의 모습을 확인해 피드백을 한다. 호평 받는 비밀은 늘 체크하는 습관 때문이라고. 마지막 사진은 활짝 미소를 지으며 아기와 같은 매력으로 스태프 및 동료 배우들과 소통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준기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한편 21일 방송된 `조선총잡이`는 전국일일시청률 11.7%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 이하 동일기준) 이는 20일 방송 분이 기록한 11.1보다 0.6%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조선총잡이`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정환 이혜원 부부 화보 공개, 늘 연인처럼 살 수 있는 이유는?
ㆍ변리사, 대체 얼마나 벌길래...9년째 전문직 수입 1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홍진영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젖어도 굴욕 없는 `미모`, 지목 상대는?
ㆍ2분기 가계소득·지출 증가율 둔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