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정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21일 김유정은 소속사인 싸이더스HQ의 페이스북에 얼음물을 들이붓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에 김유정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수줍게 물동이를 들어 물을 맞은 뒤,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김유정은 “아이스버킷챌린지라는 좋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해준 B1A4 오빠들 정말 감사드려요”라며 "또 아이스버킷에 동참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부에도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셨으면 해요" 라고 전했다.



영상의 끝 부분에는 옆에 있던 스태프가 김유정에게 물을 한 번 더 들이부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어 김유정은 다음 타자로 “저는 개그맨 김지호 오빠, 배우 서준영 오빠 외에... 영상으로는 쑥스러워서 얘기를 못했지만 저와 똑 닮은 축구선수 `티아고 실바`를 지목합니다. (전달될지 모르겠지만^^)"이라고 글을 덧붙였다.



앞서 브라질의 축구 선수인 티아고 실바는 김유정과 닮은 꼴 외모로 인터넷 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유정의 아이스버킷챌린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얼굴만큼이나 마음도 훈훈하다”, “김유정, 티아고 실바 둘 다 호감이다”, “한복 입고 하는 모습이 신선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손은주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병, 데뷔와 동시에 해체 수순...세상에 이런 그룹이?
ㆍ배우 김진아 미국 하와이 자택서 `사망`…사망 원인이 `불치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시키는 대로 다 했다는 처녀 - 욕망에 눈뜨다
ㆍ[단독] `현대모비스·삼성생명` 등 35개 내달 `주식선물 상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