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차유람 등장에 당황해 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은 `테니스 편`으로 강호동, 정형돈, 이규혁, 양상국, 신현준, 성시경, 헨리, 차유람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본격적인 테니스 경기에 앞서 `우리동네 예체능`팀은 테니스 실력을 점검하지만, MC 강호동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는 엉망인 모습이었다.



이에 제작진은 함께 할 멤버들을 공개하고, 과거 테니스 선수로 활동 한 바 있는 신현준과 헨리. 테니스에 빠진 성시경. 그리고 당구 여신 차유람의 사진이 공개되었다.





차유람의 등장에 `우리동네 예체능` 멤버들은 술렁이기 시작하고, 강호동은 "약 2년 만에 여성 멤버가 들어왔다"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게스트들과 복식을 이룬다는 말에 `우리동네 예체능` 멤버들은 술렁이기 시작하고, 차유람과 파트너가 되기 위해 추리를 하기 시작했다.



정형돈은 실력이 입증된 멤버들을 제외, 강력한 선수인 강호동이 실력이 검증되지 않은 차유람과 파트너가 되는 것 아니냐고 불안해 했다.



특히 정형돈은 "그러고 보니 호동이 형은 실력도 갖춰, 여자랑 파트너도 해, 다 가진 남자 아니야"라며 투덜거렸다.



정형돈의 말에 강호동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고, 카메라를 등진 채 사투리로 흥분을 폭발시켰다.



한편, 파트너를 만나게 될 장소가 공개되고, 양상국은 "나는 왜 순댓국집이야, 차유람이 순대국집에 왜 있겠냐고"라며 소리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슈퍼문 데이트 현장 포착··이젠 인정하시지?
ㆍ세금 탈루 연예인 톱스타 송 양, `3년간 25억5700만원 탈루`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CCTV 속 인물은 김수창 제주지검장".. 육안으로도 식별 가능할 정도 `파문`
ㆍ세월호 특별법 여·야 전격 합의...합의 내용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