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동원과 송혜교가 패션 매거진 표지 모델로 나서 시선이 쏠렸다.





`보그코리아`는 1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금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보그`와 송혜교, 강동원의 만남! SNS에서 맨 먼저 따끈따끈한 두 배우의 표지를 공개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흑백과 컬러, 두 가지 버전으로 여러분들께 9월호가 찾아갑니다.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표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강동원과 송혜교는 비주얼 커플답게 완벽한 모습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연인 같은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 많은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흑백사진에서 강동원은 송혜교의 어깨를 잡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으며, 또 다른 사진에서 송혜교 역시 강동원과 어깨동무를 하고 달달한 커플 모습을 선보여 실제 연인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송혜교 강동원 화보, 실제로 잘 어울려 둘이 진짜 연인 아니야?" "송혜교 강동원 완전 화보네 화보! 영화 빨리 보고 싶다" "송혜교 강동원 달달한 화보...보는 내가 다 설레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보그 코리아)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드FC 송가연 데뷔전, 에미 야마모토에 TKO승 `론다 로우지 누구?` 관심↑
ㆍ남경필 아들, "후임 폭행은 인정, 성추행은 장난" 어이없는 해명 `이럴수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메간 폭스 "이상형 비? 데이트 할 건 아닌데…" 김태희 언급하자 반응이 `폭소`
ㆍ퇴직연금 규제완화‥증시 `청신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