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꾸고 싶은 공간에 대한 이야기 올리면, 일룸 신제품으로 가구를 바꿔드려요



퍼시스의 가정용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대표 권광태)이 가을 결혼시즌을 앞두고 일룸의 신제품으로 신혼집을 메이크오버 해주는 `Dream House Season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첫번째 Dream House 이벤트를 통해 일룸 CF에 소개된 `공유의 신혼집` 가구를 증정했던 것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룸의 가을 신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바꾸고 싶은 우리집에 대한 사연을 사진과 함께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한 고객 중 우수 사연을 뽑아 각각 300만원 상당의 일룸 침실 가구와 거실 가구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새로운 침실시리즈인 `미엘`은 감각적인 투톤 컬러와 언발란스한 옷장 도어로 화사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며 아일랜드장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풍성한 볼륨감으로 안락한 휴식을 선물하는 `티라 소파`와 스마트배선 시스템과 전자키 기능 등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이타카-네오 서재시리즈`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티라 소파는 등판 프레임에 텐션 기능을 적용하는 새로운 시도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그 외에도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르쿠르제 냄비를,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30명에게는 CGV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일룸 공식 페이스북(http://bit.ly/iloom_dreamhouse)에서 오는 24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는 8월 29일 공개된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뉴질랜드 로또 `123억` 당첨자, 당첨 사실에 바로 사표 제출!…"패기 보소"
ㆍ강용석 아나운서 성희롱 발언 결국..출연 방송들 어쩌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한그루, 입 떡 벌어지는 대저택 공개··아빠는 감독 엄마는 모델?
ㆍ한은 기준금리 2.25%로 인하…46개월만에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