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전효성 뮤직비디오 비하인드가 공개되었다.



여성 아이돌 그룹 시크릿이 11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롯데시네마에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SECRET SUMMER`의 쇼케이스를 진행한 가운데, 신곡 ‘I`m In Love’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전효성은 11일 자신의 SNS인 트위터를 통해 “시크릿 Secret `I`m In Love` M/V 촬영 현장. 이런 게 있었 네”라는 멘트와 함께 짧은 영상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검은색의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시크릿 멤버 한선화, 정하나, 송지은, 전효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네 사람은 밝은 모습을 하고 있으며, 팬들을 향해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영상 속에는 가슴라인과 각선미를 강조하는 의상을 입은 전효성의 섹시한 댄스가 이어졌으며, 전효성은 넘치는 볼륨감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영상 속에는 정하나, 송지은, 한선화의 섹시 댄스가 담겨 있으며 그간 보여준 시크릿의 모습이 아닌 한층 더 섹시하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시크릿 전효성 뮤비 비하인드에 누리꾼들은 ‘시크릿 전효성 뮤비 비하인드, 전효성 왜 이렇게 섹시하니’, ‘시크릿 전효성 뮤비 비하인드, 진짜 대박이다’, ‘시크릿 전효성 뮤비 비하인드, 시크릿 오래 기다렸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수 박성신 향년 45세로 돌연 사망··사인 밝혀지지 않아
ㆍ이국주 `현아 빨개요` 패러디··`충격의 춤사위` 유희열 반응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명량 1000만 돌파, ‘괴물’보다 빠른 속도 … 무시무시해
ㆍ2분기 `영업익 1조 클럽` 겨우 3社··3년전의 1/3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