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참가자 올티와 육지담의 스페셜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직설적인 가사가 화제다.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올티와 육지담의 스페셜 음원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이 공개됐다.



이 곡은 `쇼미더머니3` 6화에서 공개되는 1차 본공연 무대를 앞두고 타블로-마스타우 팀의 래퍼 올티와 육지담이 작업한 랩을 담고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올티의 `올 레디`(OLL Ready)와 육지담의 `얼레리`는 같은 비트와 훅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올티와 육지담 각자의 이야기를 비교하며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에 대해 올티는 "이번 곡은 가사를 꼭 봐주셨으면 한다"고 전하며 "당당히 본 공연 무대에 진출할 것이다. 그리고 앞으로도 패자부활전 같은 길을 걷진 않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맞서는 육지담은 역시 "여고생 래퍼라고 만만하게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이번 랩을 준비했다. 지난 방송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음원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강조했다.



특히 육지담은 `얼레리`에는 `넘어져도 용서될 나이/ team yg의 육지담은 마치 JYP의 수지`라는 당찬 여고생 래퍼로서의 패기를 드러내는 한편, `할 수 있는 예측불허 갑툭튀 여고생 욕해봤자 니들의 손가락만 생고생`이라며 안티팬과의 전쟁을 선포하기도 하는 직설적인 가사가 담겨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육지담 올티, 궁금하네" "육지담 올티, 무슨 내용이려나" "육지담 올티, 들어봐야겠다" "육지담 올티, 둘 다 정말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지호 부인 "결혼에 대한 생각 없던 날 바꿔, 임자는 따로 있다"
ㆍ박보람 32kg 감량, 헬스장 영상 보니..無굴욕 탄탄 몸매 `눈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노무현 장남 노건호 `아버지가 유벙언과 만찬? 말도안돼!` 허위사실 유포 네티즌 고소!
ㆍ최경환 "경제 활성화 위해 조세정책 적극적 운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