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주, 남휘종의 `더 지니어스 시즌3`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두 천재들의 대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5일 방송 관계자는 "하연주가 `더 지니어스 시즌3`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하연주는 멘사 회원으로 아이큐가 156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연주가 출연하는 `더 지니어스 시즌3`에는 시즌2에 출연했던 남휘종도 출연을 확정지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휘종은 카이스트 조기졸업을 한 천재 두뇌의 스타 강사. 아이큐가 173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큐 156의 멘사회원 하연주와 아이큐 173의 남휘종. 두 브레인의 대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개그맨 장동민, 가수 김정훈, 만화가 이종범 등이 `더 지니어스 시즌3` 출연을 확정지었다.





`더 지니어스`는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플레이어들의 숨 막히는 심리전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최종 우승자는 보유한 가넷 만큼의 상금 받게 된다. 2013년 4월 시즌1 `게임의 법칙` 첫 방송된 이후 12월 시즌2 `룰 브레이커`가 방영돼 뜨거운 인기를 이어갔다.





하연주 남휘종 대결 소식에 네티즌들은 "하연주-남휘종, 세기의 대결?" "하연주-남휘종,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없는 법" "하연주-남휘종, 심리 대결이라 IQ가 크게 작용 하지 않음" "하연주-남휘종, 지겨운 노이즈 마케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하연주 Ceci/ 더 지니어스 시즌2 남휘종)


김현재기자 tumbe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일국 집 구조, 미로같은 구조의 어마어마한 크기 `시세만 13억`
ㆍ김완선 이모 한백희 언급, 강수지 "늘 곁에 있어 말도 못 걸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힐링캠프` 성유리 김제동, 장난기 가득 비하인드컷 `화기애애`
ㆍ외화보유액 13개월 연속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