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이트 지니, ‘SMTOWN LIVE’ 콘서트 초대 이벤트
KT뮤직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가 ‘SMTOWN LIVE’ 콘서트에 고객들을 초대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악사이트 지니는 오는 15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화려하게 개최되는 ‘SMTOWN LIVE WORLD TOUR IV in SEOUL’에 지니 고객 30명을 초대하는 콘서트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0일까지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엑소 등 ‘SMTOWN LIVE’ 콘서트에 출연하는 아티스트에게 응원 메시지(댓글)를 작성한 지니고객 0명에게 ‘SMTOWN LIVE’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음악사이트 지니와 지니 어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SMTOWN LIVE’ 콘서트는 SM 소속 아티스트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공연이다. 'SMTOWN LIVE'는 서울, LA, 파리, 뉴욕, 도쿄, 베이징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성공적인 공연을 이어가며 명실상부 글로벌 공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공연도 팀별 히트곡과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화려하고 다채롭게 구성돼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
KT뮤직 관계자는 "SM 인기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SMTOWN LIVE’ 콘서트에 지니 고객들을 초대한다"며 "지니 고객들이 최고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만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