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제 배구대회에서 카자흐스탄의 사비나 알틴베코바가 뛰어난 미모로 전 세계 누리꾼의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이에 한국 여자 배구 얼짱 곽유화 선수의 외모와 사비나 알틴베코바와의 외모 대결이 관심을 끌고 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양국 배구 선수 중 누가 더 예쁜지에 논박을 벌이고 있다.





한편, 사비나 알틴베코바는 가 31일(현지시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을 향한 대중의 관심에 대해 소감을 밝혔다.





사비나 알틴베코바는"솔직히 깜짝 놀랐어요. 저는 조국에 도움이 되고자 카자흐를 대표해 대회에 참가한 평범한 소녀였거든요. 이런 관심이 당혹스러웠어요" 라면 운을 뗐다.





이어 사비나 알틴베코바는 "제 인기의 진정한 가치는 많은 사람이 카자흐에 대해서 알게 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1996년생인 알틴베코바는 지난 16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제17회 아시아 청소년 배구선수권(U-19)대회에 카자흐 대표로 참가했다.







방송을 통해 사비나 알틴베코바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비나 알틴베코바, 진짜 배구 선수 맞아?" "사비나 알틴베코바, 연예인 급이네", "사비나 알틴베코바, 카자흐스탄 애들이 이쁘지", "사비나 알틴베코바, 우리나라 사람 같애", "사비나 알틴베코바, 비율 보소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사비나 공식 팬클럽 페이스북/ 곽유화 SN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부인 이효림 파경위기.."이혼 소송 제기 이유보니? "
ㆍ포천 변사체 발견, 고무통 안 충격의 시신들…`부패 심각` DNA 감식 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괜찮아 사랑이야` 양익준, 성동일에 "동생이 죽였는데 엄마가 입 다물었다" 고백
ㆍ7월 소비자물가 전년비 1.6%↑‥상승세 둔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