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를 앞두고 있는 박보람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7일 가요계에 데뷔를 하는 박보람의 일자 쇄골 라인이 화제다. 데뷔 발표와 함께 공개한 단 한 장의 사진으로 화제가 된 박보람이 자신의 SNS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과감하게 어깨를 드러낸 의상을 입은 박보람은 아찔한 옆선라인을 뽐냈다.



‘슈퍼스타K2` 출연 당시 통통한 외모였던 박보람은 꾸준히 관리를 하며 다이어트를 했다. 특히 박보람은 일자 쇄골 라인은 기본, 날카로운 턱선과 쇄골이 마치 숫자 1을 연상시키는 뚜렷한 라인으로 가녀린 자태를 뽐내기도 했다.



박보람의 소속사 관계자 측은 “박보람은 몰라보게 바뀐 외모만큼 이에 걸맞는 에티튜드를 갖추고자 다른 분들의 화보 사진을 연구하고 표정이나 제스처를 따라 하며연습했다. 사진 속 달라진 모습은 철저히 본인의 노력과 의지가 만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박보람”, “박보람 대박”, “박보람 왜 이렇게 변함?”, “박보람 장난 아니다”, “박보람 짱”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람은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첫 무대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포천 변사체 발견, 고무통 안 충격의 시신들…`부패 심각` DNA 감식 중
ㆍ`괜찮아 사랑이야` 양익준, 성동일에 "동생이 죽였는데 엄마가 입 다물었다" 고백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2호 태풍 나크리 경로, 한반도로 북상 중 주말 내내 `날씨 비상`
ㆍ7월 소비자물가 전년비 1.6%↑‥상승세 둔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