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역세권으로 떠오르는 문정동 프리미엄 오피스텔 '프라비다O'
문정지구 최초의 이층형 구조 오피스텔인 프라비다O가 분양 중이다.

프라비다O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문정지구는 가든파이브, 동남권 유통단지와 함께 서울 동남권을 대표하는 신흥 비즈니스 중심지로 조성되고 있다.

송파대로 변에는 제2롯데월드를 필두로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 위례신도시, KTX 수서역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이 진행돼 개발 기대감이 높은 상태다.

특히 16만5천여평에 25만여명의 상주인구가 정착되는 문정 법조단지에는 지식센터와 서울동부지검 및 법원과 등기소가 이전하며, 법조 타운 내에는 바이오메디컬센터, 비즈니스연구센터, 콘텐츠산업센터, 금융업, 관광산업, 디자인 패션산업, 지역특화산업이 조성된다.

이런 문정 법조타운 앞 상업 용지에 들어서는 유일한 오피스텔인 프라비다O는 650평 규모에 이층형 구조로 건축되고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노리는 투자들은 물론, 합리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프라비다O는 8가지의 강남권 초대형 개발호재의 최중심을 이루는 문정지구 8-6블록 8호선 문정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다.

바로 앞 1분 거리에 경전철인 위례·신사선 법조타운역(가제) 개통이 확정돼 더블 역세권 지역이기도 하다. 또 서울 외곽순환도로, 분당~수서 간 고속도로, 송파 IC도 인접해 차량 이용을 통한 교통 편의성도 뛰어나다.

이런 프라비다O는 지하 6층~지상 14층 건물에 1층 상가와 오피스텔 234호실, 주차대수 378대 규모로 조성됐다. 주차 공간이 부족한 문정동 일대에서는 1대1 이상의 주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특히 희소성 있는 층고 3.9m의 이층 구조와 합리적인 분양가로 시세차익에 대한 기대와 함께 안정적인 수익률이 예상된다.

시행과 시공은 대한민국 주거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짓고 있는 대호IP종합건설(주)이 맡았다. 자세한 사항은 분양사무실로 문의.

분양문의: 02-414-7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