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두고 있는 국민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티저영상이 화제다.



18일 0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씨스타 멤버들의 환상적 실루엣 몸매와 풀장에서의 건강한 섹시 군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20초 가량의 짧은 티저영상은 `펑키섹시`를 기조로한 씨스타의 페미닌하면서도 러블리한 썸머룩과 비비드한 컬러감의 영상이 어우러지며 마치 한편의 CF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든다. 특히, 전현무, 노홍철이 카메오로 출연하여 멤버들과 한 여름밤 파티를 즐기는 모습은 팬들을 설레게 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는데, 네티즌들은 "비교불가, 씨스타", "역시 국민걸그룹", "다들 왜 이렇게 이뻐진 거야?", "올 여름은 터치 마이 바디" 라며 즐거워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TOUCH MY BODY(터치 마이 바디)`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양산한 K POP 최강 프로듀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이 심혈을 기울인 힙합댄스곡. 뮤직비디오는 씨스타의 ‘나혼자’, 손담비 “미쳤어”, 애프터스쿨의 `뱅`, DJ DOC `나 이런 사람이야` 등을 작업한 K POP 최고의 스타감독 `주희선`이 참여하여 씨스타 특유의 `건강한 섹시미`를 극대화 했다.



한편 씨스타는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7월 21일에 일지아트홀에서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나희, 여배우 같은 어머니 미모 공개 ‘우월한 유전자’
ㆍ‘해피투게더’ 박기량, “몸매 관련 악플에 상처 받아, 가슴 성형 고민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썰전` 강용석, 박봄 마약 밀반입 논란 "입건유예? 검찰이 봐준 것"
ㆍ박 대통령 "경제, 중심·방향 잡아야 하는 기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