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수지가 여름철 아웃도어 커플룩을 공개했다.



11일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배우 김수현과 미스에이 수지의 여름 바캉스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김수현과 수지는 산과 해변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비비드한 컬러의 어반 아웃도어 커플룩으로 사랑스러운 연인 느낌을 자아냈다.



한편, 배우 김수현과 수지는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이 문화공연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1,065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여름휴가를 함께 보내고 싶은 남녀 연예인’ 1위에 올랐다.





‘황금 같은 여름휴가를 함께 보내고 싶은 남자 연예인’은 김수현이 29.8%로 1위를 차지했다. 김우빈은 23.0%로 뒤를 이었고, 이승기와 소지섭은 각각 16.4%와 16.0%이었다.



국내뿐 아니라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수현은 최근 실시된 한 설문조사에서도 ‘가족이 되고 싶은 연예인 1위’에 올랐다.



‘여자 연예인’은 수지가 29.1%로 1위를 기록했고, 고아라는 20.3%로 뒤를 이었다. 아이유는 19.5%, 신민아는 16.9%를, 문채원은 14.2% 순이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수현-수지 너무 잘어울려”, “김수현-수지, 완전 연인 같은데?”, “김수현-수지, 정말 여름휴가 같이 떠나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우혁 유민 열애, SNS에 여행 다녀온 증거 남겼다? 성지글까지 등장…‘깜짝!’
ㆍ홍명보 B급 발언 이어 이과수 거짓말 논란까지…안가겠다던 선수들 즐겁게 기념촬영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리틀 보아’ 전민주, 초등학생 시절부터 현재까지 변찬사 살펴보니…성형 의혹 끝?
ㆍ정부 "포르투갈 은행사태, 신흥국 리스크 재부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